오늘 영화로 보고왔어요! 배우들 연기는 뭐 이미 다 잘하는거 입증됐고 고립된 상황에 긴급하고 생명에 대한 절실한 인간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당 보는 내내 코미디요소도 많아서 진짜 그때마다 웃음.. ㅎ 근데 죄~ 금 지루한 면이 있지 않았나싶어용ㅎㅎ 그래도 영화관으로 피서 보낸 거니깐 욤ㅎㅎ 그나저나 곧 개학이에요ㅜㅜ 한것없이 보낸듯하네요... ㅎ 다시 학교생활 힘내야겠죠!! 모두들 내일도 모레도 더위 잘 견디시고 남은 8월 잘 보내세용!!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6-08-17 12: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학교 다닐 때가 즐겁고 재미있는 시절입니다. 남은 방학 잘 보내시고, 학교 다니면서 좋은 추억들을 많이 쌓아두세요. ^^

린다 2016-08-17 14:50   좋아요 0 | URL
네ㅎㅎ 그래야겠죠?? 근데 스펙쌓으랴 공모전준비하랴 여러개를 하다보니깐 학교가 재밌는것두 모르것어요ㅜㅜㅜ 억.. 넋두리죄송합니다.. ㅜ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