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글의 법칙 보는데 김병만 선생님께서 요즘 외국어를 공부하신다네요. 정글의 법칙 사년동안 하면서 정말 지금도 힘들고 팀원들이 늘어남에 부담감도 심하다구 하더라구요ㅜㅜ 고생도 젊었을때 되게 많이 하셔서 그말듣는데 슬픈.... ㅜㅜ 아무튼 막 샘이랑 영어회화하는데 잘하시던데용ㅋㅋㅋㅋ 공부가 곧 제일인 학생인 입장에서 보니 제가 부끄럽게 느껴졌습니당.. ㅜㅜ! 배움은 끊임없는거라고 생각하고 단 한가지만 공부하는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학교에서 수행이다 시험도 한달남고ㅜㅜ 진짜 바쁜데.. 몸이 세개라도 모자랄 판이여요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짬내서 씁니다! 북플 여러분들께도 많은 배움을 주시는 거같아 감사하고 제가 생각할때 대단하신 분 많은거 같아요!! 힘내요모두! 저도 힘내겠습니다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5-08-29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열공하십시오! ^^

린다 2015-08-30 14:56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