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10월 3주

 유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을고 유아인과 김윤석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이는 썩 괜찮은 영화네요^^ 

 소지섭의 매력이 십분 살아있는 로맨스 영화...한효주의 연기력도 괜찮아요^^ 

 이 영화가 3편까지 나올줄은 미처 몰랐네요...전편을 재미나게 보신 분들에게만 추천?! 

 어제 SK가 한국시리즈에 진출했죠...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은 나름 재미있게 볼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이네요^^ 

 참 독특한 영화라고 밖에는 말할 것이 없네요...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상류 사회의 허상을 꼬집는 영화? 아님 아르바이트로 살아야 하는 학생의 이야기? 참 어렵네요..;;; 

 살인사건...비밀을 간직한 섬 사람들...이곳에 던져진 형사...익숙한 소재..어디서 본 듯한 것들을 나열해 놓은 듯...^^;;; 

 최고의 F1 레이서가 되겠다던 한 브라질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 실화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 하는 한 주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