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10월 1주

 한때는 잘 나갔지만 이제는 한물 간 괴물투수의 재활기...그러나 여기에 가족에 대한 애뜻함이 잘 살아있네요^^ 

 액션을 기대하면 실망하겠지만 이야기를 본다면 출연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어울려 이 시대의 진실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로버트 드 니로, 에드워드 노튼 그리고 밀라 요보비치가 만나 인간의 본성에 대한 진지한 성찰을 하게 만드네요...일반적인 범죄영화 절대 아닙니다...^^ 

 남장 여자 지골라의 독특한 사랑이야기...내용적으로 좀 적응이 안 되는 부분이 없지 않습니다...^^;;; 

 그리 특별할 것이 없는 일반적인 영웅물?! 출연배우가 아깝다는 생각이 그저 드는군요...;;;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소재뿐 아니라 이야기를 끌고 나가는 감독의 연출력이 기가 막히게 좋은 것 같습니다. 

 폴란드 자유노조 운동을 배경으로 한 펑크 밴드 이야기를 영화에 담았습니다. 

 가까운 미래...로봇 격투기 경기를 소재로 한 드림웍스 제작의 휴먼 드라마 영화네요. 휴 잭맨...아무리 봐도 인간적으로 멋 있는 듯...^^ 

 <레지던트 이블> 감독의 색다른 고전 재해석 영화로 나름의 볼거리와 재미가 있습니다. 그런데 3D 효과는 자막만?! 그닥...^^;;; 

*** 또 한 주가 지나갑니다..왜 이리 요즘은 시간이 빨리 가는지...쌓여 있는 일거리를 생각한다면 마냥 놀고 싶다는 마음이 앞서지만...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처럼 또 한 주를 그렇게 보낼까 하네요!!! 모두 행복한 한 주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