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1주

 여러가지 면에서 많이 떨어지는 공포물이네요...전 실망했음...;;; 

 이름 있는 배우들...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그러나 영화적인 정서가 우리와는 사뭇 많이 다른 듯...;;;; 

 초식공룡에게 육식 공룡 아빠가?! 보기보다 괜찮았던...유명 원작을 영화로 옮겨 놓았네요^^ 

 무척이나 잔잔했던 대만 영화...물물교환하는 카페 이야기...그래서 뭐 어떻다는 것인지... 

 북한의 실상에 가슴 저미게 하는 영화네요^^ 

 그럭저럭 만들어진 프랑스 산 공포영화네요.. 

 프랑스 영화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확 날려버릴 액션 영화입니다. 볼만하네요^^ 

 전편의 솔솔치 않았던 인기를 과연 이번에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영화입니다. 이시영의 빨간모자 목소리 연기 괜찮은 듯...ㅋㅋ 

 장장 10년에 걸친 대장정의 마무리네요...그동안 즐거웠습니다..^^ 

*** <트랜스포머3>편의 인기를 과연 <해리포터> 마지막 이야기가 막아설 수 있을 지 사뭇 궁금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아...극장에서 완전 살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ㅋㅋ..모두 행복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