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6월 3주

 마블코믹스 영웅물에 대한 DC코믹스의 반란?! 인기 영웅이 드디어 실사로 만들어졌네요...벌써부터 속편도 엄청 기대해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제작과 J.J. 에이브람스 감독의 연출이 만났다...그런데 이건 뭥미?^^;;; 

 그리 새로울 것이 없는 로맨틱 코미디...자꾸만 예전 영화 <신부들의 전쟁>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영화 다 끝나고 대놓고 속편도 나온다고 광고하는 영화..에구구...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이 영화..두 주인공의 치밀한 두뇌싸움과 스릴이 제대로 살아있는 영화입니다. 

 잊혀져 가는 것들에 대한 향수? 기차를 타고 떠나는 일루셔니스트의 뒷 모습이 쓸쓸해 보이네요. 

 견자단의 시원한 액션을 또 볼 수 있는 영화네요..이야기는 뭐...<엽문> 1편의 복제품? 그냥 견자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대만족하실 듯...ㅋㅋ 

이 외 [비치슬랩]과 [밴디지]가 있지만 워낙 단관개봉 영화인지라...^^;;; 

*** 매우 덥네요...다 귀찮고 물놀이를 떠나고 싶지만..상황이 여의치 않느니...그냥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 한 편 볼랍니다..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