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4주

 전편에 이어서 포의 출생 비밀도 담고 있고...훨씬 업그레이드 된 모습과 속도감으로 시종 눈을 뗄수가 없네요^^ 

 무늬는 최고의 스릴러? 그러나 정작 내용은 코미디? 참 적응 안 되네요 ^^;;;; 

 [쏘우] 시리즈를 이을 또 하나의 호러 영화...우리나라에는 늦게 개봉하는 것이지만 미국에서는 속편이 제작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우리의 삶과 가장 가까운 반려동물과의 관계를 통해 나 자신과 우리를 되돌아보게 하는 4명의 감독이 어우러진 옴니버스 영화입니다. 

 왠지 거리감이 마구 느껴지는 모녀사이...그 간격을 극복하고 서로를 이해해나가는 과정이 프랑스 특유의 정서로 잘 표현되어 있네요^^ 

 풍과 운의 운명적인 대결...그러나 개인적으로 전편이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언제 불러도 정겨운 이름...마마...세 가지 이야기가 하나로 그 마마의 따뜻한 정을 우리에게 들려줍니다...^^ 

*** 5월도 이제 다 지나갑니다...이제는 또 새로운 한 달을 맞을 준비를 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