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12월 4주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스터 DP 시리즈의 완결판입니다. 새로운 포켓몬의 등장과 지우 일행의 색다른 모험이 펼쳐지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발표회를 해야 할 상황에 처했는데 그 준비부터 쉽지가 않네요...그 좌충우돌 소동을 그린 유쾌한 영화입니다. 

 노년의 색다른 로맨스가 잔잔하게 마음을 울립니다. 이렇게 상영관이 적은 영화도 나름 볼게 많답니다. 

 전설적인 락 밴드 도어즈와 그 보컬 짐 모리슨의 일대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심형래 감독의 슬랩스틱 코미디 영화...과연 외국인의 눈맛에도 맞을지...귀추가 주목됩니다. 또 국내 흥행은 어떨지...? 

 조지 클루니의 본격적인 액션 스릴러라고 합니다. 그의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데...내용은 뻔할 수 있다는 단점을 어떻게 극복할지 모르겠네요. 

 1982년 내용적으로나 영상적으로나 획기적인 모습을 선보인 영화의 후속작입니다. 확실한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 이야기 올 마지막 최고의 기대작이네요^^ 

*** 이제 정말 올해도 몇 일 남지 않았네요...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계획도 잘 세우시길...그리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