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컬러링북 - 엄마와 떠나는 쓱싹쓱싹 세계여행 엄마와 떠나는 키즈 컬러링북
타니아 매커들 지음 / 경향BP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지도보기를 아주 좋아한다. 원래도 좋아했지만, 엄마가 되고나서 더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가끔 하는 취미 중 하나는 여행가기전 그 지역을 지도로 그려서 동선 파악하기다ㅋㅋ 여튼 우리집에는 지도가 정말 많다. 그중 세계지도들만 공개하자면..




더불어 가보지 못한 세계의 여러 유적지에 관해 살펴보는 것도 좋아한다. 내가 좋아하니 저절로 우리 아이도 당연히 관심을 갖고 있다.



그래서 <엄마와 함께 떠나는 쓱싹쓱싹 세계여행_키즈 컬러링북>역시 마음이 갔다. 아주 정교하게 그려놓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딱 유아들이 색칠하면서 한번쯤 기억에 남기기에 좋은 것 같아보인다.

그냥 유적지도 아니고 세계문화유산 30종이 실려 있다. (물론 세계문화유산이 아니라고 해서 그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지. 게다가 세계문화유산 역시 인간들의 잣대일 뿐이다, 흥) 컬러링북에 나오는 세계문화유산을 보며 그 나라와 도시에 대해 이야기만 해도 아이와 굉장히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도 4000원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알찬 구성이라 놀랍ㅋㅋ

이 책을 지은 타니아 매커들은 국제적인 수집 아티스트라는데.. 좀 아쉬운 것은 대한민쿡의 세계문화유산이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 타니아 매커들, 좀더 연구좀 해야할듯!ㅎㅎ 노력하시오!!





처음 본 일본의 세계문화유산 다이고지 5층 파고다. 별로 익숙하지 않은데 유명한건가. 아이가 쭉 훑어보더니 제일 먼저 펼쳐보고, 신나서 색칠한 페이지다. 완성을 안하네 ㅠ

다음으로 에펠탑을 색칠해보기 전에 함께 에펠탑에 대해 더 알아보기로 했다.




자, 에펠탑 색칠 전에 우리가 만들었던 에펠탑을 보자규.




자, 이런 식으로 만든거란다. 어때? 우리 한 번 같이 색칠해볼까?

(이책은 개인 소장용)




자, 우리의 색칠도구를 꺼내볼까나.




열심히 색칠했지만, 그녀는 끝까지 하지 않는다ㅋㅋ 에잇, 앞으로 요 컬러링북을 완성할때까지 특훈이다. 계속해서 뒤로 이어 추가추가 블로그 수정으로 덧붙이겠다는 마음가짐!




완성할때까지 우리의 컬러링은 계속된다, 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