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록볼록 야생동물-동물의 가죽은 어떤 느낌! 바로 이느낌

제가 웹쇼핑중에 첫느낌&감각 길러 줄수 있고 동물들과 즐겁게 놀수 있는 놀이용책으로 딱!!!딱 인 올록 볼록 야생동물책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15,000이여요.제가 2번 목욕할때 마다 가지고 들어 갔더니

큰아들 병용이가 깨당 벗고 통통 뛰어가더니 모형 눌이책을

들고 들어 오는거여요.

물속에서도 잘 뜨고 물빠짐도 좋아서 세균도 생기지 않네요.

전에 모 회사의 물놀이 용품을 사용한적이 있었는데

뒷쪽에와 본드부분사이에서 곰팡이가 자라는걸

보고 기겁하고 다시는 그것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

 

아이들 맨살에 바로 닿는거잖아요.

위생감 불쾌감도 있고 해서 이 한국삐아제 폭신폭신 모형 놀이책도

그러면 어쩌나 하고 사용해 봤더니 그런 걱정 전혀 하지 마세요.

물빠짐이 정말 좋아요.

사용하고 물조금 뺀다음에 부엌한쪽에 걸어 두거나 세워 두어 보세요.

다음날 보면 뽀숑 뽀숑하답니다.

 

지금 정확히 2주하고 하루를 사용했어요.

괜찮아요. 제가 사용해 보니 동물들의 가죽 느낌의

다양함을 표현하여 올록 볼록한 무늬,세로,가로,엇갈려서

발바닥 지압할때 사용하는 올록 볼록이도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라 하네요.

물런 개구리를 발바닥 지압용으로는 사용하지 않았는데

아이들 발바닥에 데고 ,손바닥에 데고,볼에 데고

부비부비를 많이 해 주었어요.

특별한 효과는 지금 본건 없으나 아이들이 목욕할때 항상 챙겨서 들어 온다는 거여요.

재미있나 봐요. 싫증 날때도 되었을텐데 그러내요.

아마도 좋아서 그런가 보네요.

 

크기는 아이들 품에 꼭 맞는 사이즈랍니다.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네요.

안에 동물들은 총 네 마리랍니다.

적다구요? 적음만큼 감각 자극은 많이 해 줄수 있는

것으로 구성이 되어 있지요.

이곳에 나오는 동물 친구는 총 네 마리.

악어. 개구리.뱀,코뿔소.

이제품은 아이들에게 믿고 줄수 있어요.

"CE"즉 유럽연합 안전인증마크를 받았거든요.

지금 15개월 김진욱. 딱 맞는 개월이죠. 동물들을 너무 좋아해요.

특히 올록 볼록 개구리를 좋아하네요.

미끌 미끌 뱀은 보통이구요. 거칠 거칠 코뿔소도 좋아해요.

이렇게 생겼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