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마법 - 나의 인생을 바꾼 성공 공식 everything=figure out
마리 폴레오 지음, 정미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저자는 꿈을 위해 많이 직업을 경험하였고 후회하지 않기 위해 늘 도전하였다. 성공이란 안전지대에 머물지 않고 다시 성장지대로 이동하여 노력한다. 만족을 모는 사람인가? 도전을 즐기고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표현이 맞을 듯하다.

1975 127일 생이라는데Life coach, motivational speaker, author, web television host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이 직업들은 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야기의 진실성과 진정성은 어떤 자기 계발서보다 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무한 신뢰를 끌어낸다.

표지의 사진으로 그 나이로 보이지는 않는다.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은 젊음을 유지하는 거 같다., 나이들 시간조차 일에 사용하는 건가?

 

9개의 장으로 다 아는 얘기다. 사실 잘 모르지만 아는 거 같다. 차례대로 읽는 게 가장 좋은 거 같다. 끌리는 제목을 골라서 읽어도 된다. 각 장의 제목에 해당하는 문제해결을 위한 액션플랜을 준다. 그대로 따라만 해도 성공할 것 같다, 믿고 하자~ 마리를 믿고 우리 자신을 믿고~

이 책을 충실하게 읽고, 마리의 지시를 잘 따랐다면 조금 달라진 자신이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자기계발서를 많이 경험했던 분들도 큰 그물코가 촘촘해진 느낌을 받을 것이다. 반복하면 그물의 코는 더 촘촘해진다. , 매번 초심으로 읽고 열심히 읽자.

 

힘은 당신 안에 있다.

문제도 내 안에 꿈도 내 안에 그걸 해결하고 이룰 힘도 내 안에 있다.

세상에 큰 변화가 일어나려면 먼저 우리 스스로 변하려는 용기를 내야 한다. 우리 스스로 변하려면 우리에게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

가장 원대한 꿈과 가장 높은 희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길 기원한다.절대 절대 망할 놈의 포기란 걸 하지 않길

지속 가능한 성공을 위한 진짜 비결은 : 함께하는 것. “혼자 가면 빨리 갈수 있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미래는 언제나 꿈꾸는 자들을 향해 열려 있습니다.” 단시간의 성과는 1회성이다. 지속 가능한 고성과를 내기 위해선 나가 아니라 우리 팀으로 함께할 필요가 있다.

준비되기 전에 시작하라. 우린 시작하기 전에 완벽한 준비를 꿈꾼다. 그러면 시작이 늦어지고 어쩜 아예 시작 조차 하지 못한다. 최소한의 준비는 하고 시작한다. 하면서 고치면 된다. PDCA. 완벽한 준비는 실행이 쉬워진다. 맞는 말이지만 시간은 손해고 그렇다고 실패하지 않는 건 아니다. 앉아서 안 되는 일, 이유만 생각하지 말고 뭐라도 해야 실패하던 성공하던 상황은 바뀐다. 용기가 실행을 끌어내는 게 아니라 실행이 용기를 갖게 한다.

모든 믿음은 선택이다. 믿는 것도 내가 선택할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진 사실을 믿지 않는 것도 보이지 않는 신을 믿는 것도 선택은 내가 하는 거다. 누구나 믿음의 힘을 경험했을 거다. 나를 믿고 내가 해낼 수 있다고 믿자. 내가 믿는 사람처럼 내가 봐뀌면 믿기 쉽겠지만 그건 내가 아니다. 나의 모습을 믿고 성공하는 나를 경험하자. 그 믿음은 더 커지고 견고해질 것이다.

선순환 – ‘신념-생각-행동-성과’ : 생각을 조심해라 말이 된다.말을 조심해라 행동이 된다. 행동을 조심해라. 습관이 된다, 습관을 조심해라 인생이 된다.

 

이 리뷰는 문화충전200% 서평이벤트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