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그리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과 엄마까지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VOD로 본 신비아파트는 주로 신비 아파트를 배경으로 귀신들이 나타나 

이상한 이들이 생기고 그 걸 해결하기 위해, 신비, 금비, 하리, 두리, 강민이 

각자의 능력과 함께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이 었던 걸로 기억한다.

 

극장판이라 그런지 스케일도 크고, 귀신들의 종류도 많이 나오네요.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오싹짜릿 따라 그리기는 따라 그릴 수 있게 선만 그려진 그림이 있어요.

그 선을 따라 그리면서 그림 그리기를 잘 할할 수 있도록 연습을 합니다.

따라 그린 캐릭터를 색칠하는 책인데~ 아이들이 뛸 듯이 좋아했어요.

 

사이 좋게 같이 하기도 하고, 자기 혼자 하겠다고 싸우기도 하는데 주로 막내가 하기로 결정했어요.

 

정말 재밌었어요.

아이들이 집중해서, 잘 칠하진 못해도 자기 생각대로 다양한 창작도 해보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양한 색으로 책과 같이 칠할 수 있도록 색연필도 사줬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