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English BITE 초등 영단어 3학년 과정 하루 한장 초등 영단어
혼공스쿨 지음 / 미래엔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1학년33학년인 아들 + 유치원 아들

교재는 3-1

그냥 가자.

원래 계획은 1학년에서 2학년 올라가는 둘째를 대상으로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둘째가 비협조적으로 나와서

복습하는 마음으로 큰아들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겨울 방학 동안에는 하루 한장 쏙셈, 하루 한장 ENGLISH BITE를 먼저 시작했어요.

116일 목요일부터 시작~


둘째 아들은 계산을 뒷자리(일의 자리)부터 하라고 설명이 되어있는데 읽지도 않고 앞에서부터 계산을하네요.



두번째 줄부턴 뒷자리부터 하네요.

더 빨리 더 정확하게 풀린다고 좋아해요.

쏙셈 다하더니 피곤하다고 도망가버리는 둘째덕에



영어는 큰아들이 공부

아직은 알파벳 쓰는게 익숙하지 않아 글자를 그리는 수준이네요.

Family 공부했어요.

발음을 네이버 사전을 찾아 들려줬어요.

하루 한장 공부한 양이 아이에게 부담스럽지 않아 재미있게, 스스로 하고 있어요.

식탁에서 - 나는 책읽고 아들은 하루 한장 


복습이라 빠르고쉽게 100점 


"공부방에서 - 4일차"



3-1이니까23일 부터는 어휘 바로 알기랑 하루 한장 독해를 같이 하려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