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이퀘이션 - 미라클 모닝 그 후, 지속 가능한 기적의 공식
할 엘로드 지음, 김잔디 옮김 / 한빛비즈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에서 다루는 기억은 눈에 보이고 측정 가능한 존재이며, 당신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충분히 일으킬 수 있는 존재다. 말하자면 가장 거대하고 이루기 힘든 목표를 실현에 옮기는 일과 비슷하다. 당신은 이 기적에 상당한 통제력을 발휘한다. 기적이 일어나는 원리를 이해하고 있기에 살면서 끊임없이 재창조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이런 기적을 일으키려면 우선 당신이 꿈꾸는 일이 실현 가능하며, 직접 이룰 수 있다고 믿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회의주의자에 해당한다면 잠시 의심을 거두고 스스로 해낼 수 있는 일이 뭐가 있는지 찾아보길 바란다. 적어도 이 책을 읽는 동안에는 말이다. (p.22)

 

인간은 위대한 존재로 설계됐고, 그 증거는 얼마든지 있다. 매일 누군가 우리 모두에게 존재하는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해서 인간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에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 그러면 기존의 한계는 흔들린다. 어떤 일이든 다른 사람이 했다면 당신도 가능하다는 증거인 셈이다. 삶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지금 당장 가능하며, 당신이 결심하고 실행에 옮기기만 한다면 손에 거머쥘 수 있다. (p.69)

 

당신이 진정한 특권을 향해 도약했고 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이룰 자격이 있다고 믿으며 기꺼이 노력한다면, 스스로 한계를 지우는 대신 무한한 능력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자기 삶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힘과 의욕을 쌓을 수 있다. 이런 행위를 반복할수록 모든 게 더 진실해지며 결국 신념도 확고해진다. 또한 스스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지 결정하는 존재는 자신이기 때문이다. 결코 당신의 과거가 아니다. 부모도, 사회도 아니다. 오직 당신만 가능하다. 아주 오랫동안 이 두 가지 결심을 유지하면, 무한한 가능성과 스스로 지운 한계 사이에서 발생하는 내면의 갈등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질 수 있다. (p.96)

 

 

 

 

사업 실패와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최악의 교통사고를 견뎌내니, 이번에는 혈액암이라는 질병이 찾아와 또다시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할 엘로드. 하지만 그는 혈액암도 보란 듯이 극복해냈다. 도대체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하지?! 그는 말한다. ‘기적은 눈에 보이고 측정 가능한 존재이며, 당신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말하자면 가장 거대하고 이루기 힘든 목표를 달성하는 일과 비슷하죠.’ HOW? 목표 달성을 일컫는 기적을 할 엘로드처럼 내 삶에 반복적으로 일으키려면 간단한 공식이 필요하다. 그건 바로, 확고한 신념 + 남다른 노력 = 반복되는 기적! 이 두가지 결심만 있다면 당신도 이제 그 기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 “당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세상을 바꿀 만큼 원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당신에게 의미 있는 목표를 세워보세요. 설령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발전하는 당신의 모습을 발견한다면 절대 실패한 것이 아닙니다.” 그럭저럭 안주했던 일상에서 작은 기적을 반복적으로 만들어내는 삶으로! 저자를 보라. 신념과 노력으로 목표를 이루는 기적이 반복되면 큰 기적은 저절로 이루어진다. Tip : ) 책을 읽을 때 반드시 처음부터 끝까지 순서대로 읽을 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