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선물 가게
박초은 지음, 모차 그림 / 토닥스토리 / 202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가제본서평 #꿀잠선물가게 #박초은 #토닥스토리 #창비 #가제본 #힐링 #판타지 #소설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도서추천 #감사합니다


★ 잠 못 이루는 당신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가게

★ 지친 일상에 쉼표가 되어줄 힐링 판타지


《꿀잠 선물 가게》 주인 오슬로에게 잠자는 일은 쉽고 행복한 것이었지만, 그렇지 못한 친구들이 생각보다 주변에 많았다. 그래서 오슬로는 불면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꿀잠'을 선물하는 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했다. 그렇게 《꿀잠 선물 가게》의 문이 열린것이다.


오슬로는 언제나 잠을 자고 있다. 가게에 오는 손님들은 오슬로가 쿨쿨 자고 있던 것을 눈치채지 못하는 손님은 없다. 그 덕에 손님들이 계속 찾아오는건지도 모르겠다. ' 그래, 저렇게 잠을 잘 자는 사람이 파는 물건이라면 분명 나도 꿀잠을 자게 해줄 거야!'


《꿀잠 선물 가게》는 방문자들이 각자의 사연을 이야기하면 오슬로가 직접만든 물건들을 사연에 맞게 골라주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그 사연들 또한 우리 삶의 이야기라서 공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박초은작가님의 《꿀잠 선물 가게》는 바쁜게 살아가며 잠 못이루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은 읽어봤으면하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일에 지쳐 살아가는 어른, 공부에 지쳐 살아가는 학생들에게 숙면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치유, 감동을 주는 책입니다.

마음의 치유가 되는 과정 속에서 평온함과 안정을 찾아 꼭 숙면 하시길 바랍니다.


- 창비 @changbi_insta 출판사로부터 가제본도서를 협찬 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