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엔 마라탕 2 - 소원을 들어주는 마라탕 생일엔 마라탕 2
류미정 지음, 손수정 그림 / 밝은미래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마라탕을 소재로한 판타지동화《생일엔 마라탕2》.

마라탕을 먹으면 소원도 들어준다하니, 아이들의 흥미를 더 끌어올리는 스토리입니다.

특히, 생일에만 보이는 신비한 마라탕 가게.

특별한 재료를 넣어서 맛있게 끊인 마라탕을 먹고 나면 신기하게도 소원이 이루어진다.


예솔이는 남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예뻐지고 싶은 여자아이입니다. 여학생들이라면 누구나 다 예뻐지고 싶은 소원이 있지 않을까요?! ^^

예솔이는 마라탕을 먹고 마마에게 예뻐지고 싶다는 소원을 이야기하고, 예뻐진 예솔이 주위에 친구들이 곁으로 와서 외모를 칭찬하며 친한 척을 하기 시작합니다. 

예솔이는 예쁘다는 말이 좋고, 고백도 받지만 ... 예쁘기만 하면 정말 행복할까요?


은제는 억울함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용기를 얻는 것이 소원인 남자아이입니다. 남학생들이라면 누구나 모두 용기 있는 남자이고 싶어 하지 않을까요?!^^ 은제는 마라탕을 먹고 용기를 얻어 용감한 어린이상까지 받았지만... 


우리 딸애도《생일엔 마라탕2》읽더니 “내 생일날에 내 앞에 마라탕 가게가 나타나 마마가 내 소원을 들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 해주네요. 원하는 소원만을 원하는 딸애랑 소원에도 책임이 따른다는 교훈을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 북치이벤트에 선정되어 밝은미래 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


#생일엔마라탕2 #생일엔마라탕 #소원을들어주는마라탕

#류미정 #손수정 #밝은미래 #도서협찬 #추천도서 #판타지동화

#이벤트 #서평단 #북스타그램 #북치이벤트 #감사합니다.

@balgeunmirae1

@book_cheeee

@book_cheeee_even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