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베스트 컬렉션 : 코코 Coco - 국내 유일 전체 대본 수록! Disney·Pixar Best Collection 시리즈
라이언 박 해설 / 길벗이지톡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화 전체 대본+ 한국어 대역 + 오디오북 + 워트북의 통합구성.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는 비평가 평점 97%를 기록해 "Certified Fresh: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풍부한 시각적 즐거움과 사려깊은 내러티브가 어우러져 가족, 문화, 삶과 죽음에 대한 깊은 접근을 보여준다. 



그런 애니메이션의 감동과 영어 학습자의 공부에 용이하도록 만들어진 길벗이지톡의 [디즈니, 픽사 베스트 컬렉션: 코코]. 길벗 이지톡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컬렉션에 맞춰 꾸준히 영어 대본을 수록하는데, 이번에 출간된 디즈니 픽사 베스트 컬렉션 시리즈의 [코코]는 국내 유일 전체 대본이 수록되어 있다. 










다른 픽사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모두 전체 대본을 수록하지 않기 때문에 COCO의 애니메이션 전체 대본은 더 특별해 보인다. 너무 당연하게도 영화를 보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 좋다. 한 페이지에는 한국어 번역본이 있고, 옆 페이지에는 원 대본으로 구성된다. 쉐도잉을 하고 반복 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고, 단어가 하단에 배치되어 있어서 사전을 뒤적거릴 필요가 없다. 더구나 번역부분을 가려서 영어를 듣고 다시 해석해 공부할 수 있어 집중도나 시각적 파악으로도 학습하기 용이하다. 가장 좋았던 점은 디즈니 성우가 녹음한 오디오북을 통해 정확한 발음을 확인해 생생한 대본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디즈니, 픽사 베스트 컬렉션: 코코]. 스크립트북은 영화의 감동을 다시 느끼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전체 대본이 수록된 애니메이션이라는 점 때문에 특히 더 좋았던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는 나이 불문 모든 영어 학습자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 같다. 



이 책의 장점

1. 원어민들이 실생황에 따라 사용하는 생생한 표현을 익힐 수 있다는 점

2. 따로 외우는 것이 아니라 장면과 감정 그리고 그림이 함께 기억에 남기 때문에 암기 부담이 적다.

3. 스크립트를 눈으로 보고, 오디오북으로 듣고, 따라 말하고, 워크북으로 정리하면서 4가지 영역이 자연스럽게 통합되어 학습에 용이하다.

4. 애니메이션이라는 특징 상 감동적인 스토리를 영어로 다시 체험하기 때문에 학습하는 것 자체가 지루하지 않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