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지미핸.지노 지음 / 명진서가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쿠팡 파트너스는 다른 홍보사이트와 달리, 24시간 수익링크를  인정해준다. 그래서 내 링크를 클릭한 다음에 그 다음에 어떤 물건을 구매하던 그 매출의 3%를 가져갈 수 있는데, 이 방법은 다른 경쟁사와는 확연하게 다른 장점이기도 하다. 


쿠팡은 한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로켓배송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장 자주 찾는 한국 브랜드이다. 그래서 물건을 구매하는 구매자들의 욕구에 따라 홍보하고 영업할 수 있는 쿠팡 파트너스는 재택근무에는 가장 특화된 수익소싱임에 틀림없다.


그래서 책에서 말하는 쿠팡 파트너스에 나도 가입을 하고(이미 쿠팡의 회원이라면 회원가입을 할 필요는 없다.), 지시사항대로 확장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려했는데, 오류코드가 자꾸만 떠서 아직까지는 승인이 되지는 못했다. (언제고 쿠팡 측에서는 이 사업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쿠팡 파트너스를 닫을 게 분명하다. 저자의 말대로 빨리 시작하는 길만이 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쿠팡의 확장프로그램을 깔지 않으면 수익링크와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파트너스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한다. 문의사항을 메일로 전달해 현재는 지시사항을 기다리고 있다.


쿠팡의 수익은 매우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책의 저자가 말하듯 추천인 코드를 알려주는데, 이는 추천을 받는 회원과 가입한 회원 모두 추천받은 대가로 첫 달 수익의 1%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이 쿠팡 파트너스를 하고 있다면, 꼭 추천인 코드를 기억하고 있다가 홈페이지 승인 절차에 따라 입력해야 할 것이다.


블로그를 연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돈내산이라 적고,(마치 내가 구매한 듯한 글은 아무래도 신뢰도가 높아지는데 이런 문제는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특히, 블로그로 포스팅을 해도 바로 수익으로 이어지기까지 시간이 꽤 많이 지나야 하기 때문에 저자가 말하는 후기 짜집기 방식은 조금 번거로울 수는 있으나 분명 도움이 될 부분이라 쿠팡 파트너스를 하는 회원이 있다면, 꼭 서점에라도 참고했으면 한다. 책의 모든 내용중 파트 1 쿠팡 파트너스 너는 누구냐의 부제는 쿠팡 파트너스를 꼭 시작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며 주장하는 글이기 때문에 가장 노른자가 될 수 있는, 파트 2와 파트 4만 확인해도 무방할 것이다. (솔직히 다른 부제목과 관련된 내용은 중요성이 높지 않았다,)


확실히 쿠팡 파트너스로  월 매출 천만원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은 솔깃하다. 물론 쿠팡 파트너스를 먼저 시작한 성공스토리는 집중도가 높다. 그 안의 내용만 따라해도 쿠팡 파트너스의 시작이 쉬워짐은 물론이다. 책의 내용이 모든 것을 말해줄 수는 없지만, 쿠팡 파트너스를 막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있어서 수익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참고해보라고 말해주고 싶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