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두번째 읽었다. 영화도 보았다. 처음 보았을 때 놀라웠던 책.
갑자기 다시 읽고 싶어져서 책꽂이에서 뽑아들었다.
두번째 읽었을 때 더 놀라운 책.
나는 인생의 커다란 비밀을 알아버렸다.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든다.
날마다 행복한 나를 느낀다.
나는 에너지.
나는 살아있다.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는 행복하다.
늘 그랬고 앞으로 그럴것이다.
지난 날의 나는 오늘의 나를 있게 하기 위한 도구였다.
나는 지금 현재를 충분히 느낀다.
내일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어제를 슬퍼하기 위한 존재가 아니라 오늘 지금 이 순간을 느끼고 감사하기 위한 존재이다.
진정으로 내가 나임을 느낀다.
나를 사랑한다.
온 힘을 다해 나를 사랑한다.
모든 것이 나로부터 비롯되었다는 너무도 평범한 진리를 다시 깨닫는다.
머리로 알고 가슴으로 아는 것은 다르다.
이제껏 머리로 알았던 것을 이제는 가슴으로 안다.
나는 진정 놀라운 존재.
내가 전부며 내가 중심이다.
사랑한다. 나는 사랑이므로.....
나는 자석!
온갖 좋은 것들을 끌어당긴다. 돈, 명예, 사랑.
그 흔한 말,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나는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나는 거울!
모든것은 나를 통해 반사된다.
나는 주변에 행복을 감사를 사랑을 비춰주겠다.
남들이 보는 눈으로 나를 보지 않겠다.
나는 넘치게 풍요롭다.
나는 베풀기를 좋아한다. 넘치게 갖고 있으므로... 그것이 사랑이든 부이든..
나는 경쟁하지 않는다.
경쟁은 결핍에서 비롯된다.
우리 모두가 같이 잘 살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
이 책이 그 비밀을 가르켜 준다.
알고싶다면 읽어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