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영어공부법 - 실천로드맵 잠수네 아이들
이신애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는 정말 공부가 아니다.

절대 공부가 아니다.

절대! 절대! 공부여서는 안된다.

이것이 평소 내 주장이다.

내가 지금 외국인 앞에만 서면 반벙어리가 되는 이유....

그것은 바로 내게 영어는 공부였기 때문이다.

우리 세대에 영어는 그랬다. 밤새워 단어를 외워야 했고, 부정문이 어떻고 수동태가 어떻고...

나는 그래서 어느날 깨닫았다.

지금 이렇게 나이를 먹고 해외여행도 가이드가 아니면 안되었던 지금까지의 삶을 부정하게 되었다.

영어는 공부가 아니야!!!!!

적어도 내 아이에게만은 영어를 공부로 시키지 않으리...

그리고 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영어공부를 알게 되었다.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한건 아니지만 책 두권으로 나는 확실히 영어를 재미있게 가르칠 방법을 알게 된것이다.

이 책은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이 책으로 실천한 결과 내 아이는 영어를 무진장 좋아한다.

가끔 엄마인 나는 내 아들의 발음에 기가 질린다.

입이 다물어진다.

엄마 아빠의 발음을 듣고 뒤로 넘어가는 내 아이가 자랑스럽다.

그리고 영어를 좋아하는 내 아이가 너무나 대견스럽다.

눈에 당장 보이는 영어교육이 아닌 진정한 언어로서의 영어교육을 원하는 부모님께

너무도 너무도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