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스윙은 실로 단순 명료하다. 걸핏하면 재즈는 어려운 스윙으로 사람을 게임에 빠지게 하지만, 그의 사전에 그런 것은 없다. 난 그저 나만의 스윙을 한다 라고 하는 긴 세월에서의 경험에서 오는 자신감.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있는 스윙. 그것이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건네주고 마음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일본과 한국에서 특히 사랑받고 있다는 에디 히긴스. 내가 재즈 트리오에게 바라는 거의 모든 것이 들어있는 앨범.

 

만화로 듣는 올댓재즈 중 에디 히긴스 편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로 2012-02-28 14: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와~~~멋져요!! 약간 회색빛 하늘 아래 펼쳐진 오늘 같은 날에 듣기 딱 인걸요!!
늘 한씨님의 서재에 와서 감동하는 나, ㅋㅋㅋ

지난번 막내 해든 이가 이틀 밤을 토했는데 자기가 아끼는 앵그리버드 인형에도 토사물이 조금 묻어서
제가 그걸 빨려고 세탁실에 두었는데 방금 화장실 들어갔다가 양말이 젖었다며 벗어서 세탁실에 넣어두려다가
앵그리버드를 봤나 봐요, 저에게 "엄마 한 현* 빨았어요?" 그러는 거에요, ㅋㅋㅋ
왜 한씨를 가져다 붙였을까요?? 아이 어린이집에는 한씨 성을 갖은 친구가 없던데,
이 아이는 한씨라는 성을 어디서 들었을까요??? 정말 궁금해요, 근데 나는 왜 그걸 한씨님께 물어보는지,,ㅋ

2012-03-06 00:2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