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uge

Music

Give Me All Your Lovin'

Like a Prayer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12-02-08 0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 동영상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하면서 눈물이 나오려고 하네요,,,
마돈나라는 한 사람 때문에요,,,그녀는 여신이네요,,,
사람의 존재가치가 다 똑같이 위대하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의 존재감이 더 큰 이유는 다 각자의 노력 때문이겠죠,,
아침부터 이 동영상을 보게 되어 오늘 하루가 완전 고무될것 같아요,,
한씨님,,,늘 감사드려요,,,,댓글 다는 사람이 저 밖에 없는데도 꾸준히 포스팅 해주시는,,,전 외로와서 그렇게 못할것 같아요,,그런걸 생각하면 한씨님은 굉장히 자존감이 강한 분이신것 같아요!!!!^^
그것 또한 저에게 좋은 모범이십니다. 그런데요,,,저 밖에 안 다는 댓글에 답글도 안해주심 저 막 섭섭해요,,제가 원래 한 예민하잖아요!!!ㅎㅎㅎㅎ

2012-02-08 21:0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