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보고, 듣고, 즐기는 여행서를 만나다
해외여행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을 때는 해외여행지의 첫 도시는 꼭~ 뉴욕이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 이처럼 많은 여행자들은 뉴욕에 대한 로망이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아직 뉴욕을 가보지 못한 여행자~~~ 이렇게 책이라도 미리 반나면서 현실로 조금씩 만들어가보자 싶은 마음이었다.
세계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뉴욕~~~ 많은 여행자들이 매력적으로 생각한다는 뉴욕~
알록달록 무지개처럼 다채롭고 볼거리가 가득한 뉴욕의 정보들이 가득하다.
사실 여행를 많이 다니다보니 다양한 여행서도 만나게되는데 정보만 나열하는 그런 책은 아니고 정말 뉴욕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듯 뉴욕을 몸과 마음으로 여행할 수 있는 여행서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여행이 아닌 해외여행의 경우 무엇을보고, 무엇을 먹고, 어디서 자야 할지 하는 고민이 대부분인데 뉴욕 홀리데이란 책을 들춰보다보면 뉴욕 여행을 하면서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겠다.
여행지를 선택하고 그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중요한데 뉴욕을 꿈꾸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뉴욕에 가면 놓쳐서는 안 될 핵심요소들을 사진으로 정리해서 소개해준다.
혼자서 하는 여행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함께하는 일행이 있다면 어떤 여행스타일인지 정해서 의견을 맞춰 일정을 짜야하는데 단순광광지, 쇼핑, 전시관람 등 스타일에 따라 여행코스를 선택할 수 있겠다.
가장 관심있게 보왔던 내용은 '알짜배기 관광코스'인데 막연하게 유명관광지만 찾아다녀야지 하는 것보다 뉴욕여행을 경험했던 여행자들에게 얻는 정보야말로 여러모로 도움도 될뿐만 아니라 시간도 단출시킬 수 있는 방법이란 걸 알기에 뉴욕여행을 한다면 어떤곳부터 둘러봐야 하는지 방문하게된다면 어떤 시간에 방문하는 것이 적당한지에 대한 섬세한 부분까지 제시해주고 있어 진짜 뉴욕커처럼 마치 그곳에서 오랜시간 함께 머물렀던 것처럼 많은 것을 보고 들으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아~~ 생각만으로 행복한 뉴욕여행~~
뉴욕의 밤과 낮을 뜨겁게 채워줄 수 있는 유쾌한 여행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