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의 왕초보 스페인어 SNS일상어휘 & 여행스페인어 라라의 왕초보 스페인어
라라 베니또 지음 / 시대에듀(시대고시기획) / 202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협찬 #책소개



>>
스페인어의 기본 문법이나 단어를 익히고 나니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표현을 배우고 싶어졌다.
그래서 라라 베니또의 <<라라의 왕초보 스페인어_SNS일상어휘 & 여행스페인어>>를 시작했다.
단순히 언어만 가르치는 교재가 아니라, 스페인의 문화와 일상을 함께 담아 배우는 재미를 더했다.

원어민이 실제 생활에서 자주 쓰는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된 교재.
단순한 인사말부터 시작해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거나, 지하철을 타고, 호텔을 예약하거나, 박물관을 방문하는 상황 등 여행자라면 꼭 겪게 되는 순간들이 꼼꼼히 담겨 있다.

또한 SNS나 일상생활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표현도 마련되어 있다.
꼭 여행 준비를 하지 않는 독자라도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짧은 글을 쓸 때도 자연스럽게 쓸 수 있는 어휘들을 배울 수 있는 교재이다.

이 책만의 특장점은 언어뿐만 아니라, 스페인 문화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필자는 애주가답게, 맥주 문화가 흥미로웠다. 맥주를 시킬 때마다 나온다는 타파스. 라라 작가가 추천한 마드리드의 "메르카도 데 산 미겔"에 꼭 가보고 싶다는 충동이 일었다.
오후 2시쯤 즐기는 베르무트 타임. 스페인식의 브런치 문화는 술과 함께였다.
또 축구를 사랑하는 나라답게 제일 처음으로 등장하는 주제가 축구였다. 목차의 1번을 차지할만큼 스페인이 축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었다.
이 교재는 언어가 그 나라의 문화를 흡수하는 좋은 매개체가 된다는 것을 경험하게 한다.

<<라라의 왕초보 스페인어>>는 단순한 언어 교재가 아니라, 스페인어와 스페인 문화를 함께 배우며 소통의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스페인어를 막 배우기 시작한 분들에게, 그리고 여행지에서 기본적인 표현을 하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 이 서평은 럽북(@lovebook.luvbuk) 서평단 자격으로 시대에듀(@sidaeedu)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되었으며, 솔직한 감상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라라의왕초보스페인어 #라라베니또 #시대에듀
#SNS일상어휘 #여행스페인언
#스페인어 #기초스페인어 #왕초보 #회화교재
#신간교재 #스페인어초보교재 #책추천 #교재추천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서평스타그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