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1부 : 공중에 떠 있는 집 1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절판


#서평후기
#보이지않는도시_퍼머루트1
#공중에떠있는집 #ES호버트 #팩토리나인


💥 폴로(인간)과 라이톤(초능력자)의 전쟁!!
💥 목숨을 건 예언의 주인공, 이안!!
💥 한 아이의 성장 스토리!!!
💥 <해리포터>와 <나디아 연대기>를 이을 초대형 판타지!!!


📌기본 줄거리📌

🟢 가끔 알지 못할 힘을 발휘하는 이안. 스스로 인식하지 못했지만 은연 중에 보이지 않아도 여기와 다른 곳이 있다고 생각했다.
이안이 10살이 된 어느 날, 동네 아이들이 깜쪽같이 사라지기 시작했다. 그 때부터다. 엄마의 알 수 없는 행동과 불안한 모습이 보였던 것은.

🟡 오늘이 바로 그날이라면서 다락방으로 가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확인하는 엄마.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곳을 떠올리고 문을 열라고 하지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이안은 알 수 없다.

🔵 검은 옷, 검은 모자를 착용한 사람들, 블락. 이안을 지키기 위해 홀로 버틴 엄마는 결국 죽고 만다. 타인을 위해 목숨을 건 용기는 그녀의 초능력이었다.
그렇다. 이안은 라이톤의 아이었다.

🔴 폴로(인간)과 라이톤(초능력자)를 평화롭게 해줄 전설 속 예언의 아이. 새로운 룩스. 이안.
아무런 능력도 발현되지 않은 폴로의 몸이지만 예언의 아이라는 이유로 퍼머루트에서 온 라이톤들이 이안을 돕는다.

🟣 비비스와 진, 테오도라가 그들이다. 아직 초능력이 없는 이안은 이들의 도움이 없으면 블락을 피해 도망다니는 것도 힘들었다. 자기가 예언 속 아이라는 것도 도망치는 와중에 알게 된다. 믿지 않을 수도 믿을 수도 없는 이안.
블락을 피해 다니며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가는 이안의 모험이 시작된다.

✍️p30
먼 훗날 폴로들의 세상에서 새로운 '룩스'가 탄생할 것이고, 그 룩스만이 폴로와 라이톤을 다시 평화롭게 공존하며 살도록 만들 것이다.
✍️p62
"나쁜 놈들이 쳐들어왔을 땐, 엄마가 같이 못 가더라도 너는 이 문을 열고 도망치는 거야. 엄마는 꼭 뒤따라갈 거니까 너는 엄마를 믿고 먼저 도망쳐. 꼭. 알았지?
✍️p212
"어디로 갈지 모를 때는 마음의 소리를 들어라! 믿는 것을 따라가!"



📌1편 줄거리📌
위장술, 상대방 생각 읽기, 순간이동, 예지력, 치유의 능력을 하나씩 가지는 라이톤.
그들이 사는 곳이 바로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였다. 공중에 떠 있는 집.
첫번째 계단에 올라서서 순간이동을 해야 갈 수 있는 라이톤들만의 도시였다.

이안의 모험이 시작되는 1편,
자신를 돕기 위해 만난 아이들과 특별한 우정을 쌓는 이안.
아빠와 엄마가 없는 이안의 부모이자 스승인 테어도라의 보살핌으로 이안은 점차 안정을 찾아간다.

폴로와 라이톤의 평화로운 공존를 원하지 않는 검은 무리. 라이톤의 힘을 가졌지만 룩스의 뜻에 반하는 블락이었다.
그들이 예언 속 아이를 없애려고 하는 이유다. 이안만 없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블락들.

블락과 엮이면서 시작되는 시련과 배신으로 둘러쌓인 모험과 도전.
이안의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서 멈출 수가 없는 대서사시가 이제 시작됐다.


👉 2편 후기에서 또 이어집니다.👉

⭕️이 서평은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chae_seongmo)님이 모집하신 서평단에 당첨되어 팩토리나인(@factory.nine)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판타지소설 #청소년소설 #장편소설 #시리즈소설 #초대형판타지 #해리포터 #나디아연대기 #소설추천 #책소개 #책리뷰
#서평단 #도서협찬 #서평후기
#완독후기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