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Up 성경 속 모험 이야기
팀 다울리 지음, 유윤이 옮김, 젬마 테넘 그림 / 성서원Kids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유명한 성경의 모험 이야기들을 읽을 수 있고, 또한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이야기의 그림들을 입체로 볼 수 있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다. 6가지 이야기들은: 구약성경 중 3가지 이야기 - 요셉, 모세와 홍해, 요나와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비유 3가지 - 두 명의 건축가, 잃어버린 양, 세리이야기 - 이다.

 


각각의 이야기는 두 페이지 분량이고, 그 두 페이지에 걸쳐서 그림이 그려져 있고, 중간부분에 입체 그림이 삽입되어 있다. 이야기 부분이 조금씩 그림에 가려져있어서, 책을 읽어 주는 것 보다는 그림을 보여주면서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 같다.

 


아직 세 돌이 지나지 않은 딸아이에게 주면 왠지 금방 찢어질 것 같지만, 조금 큰 아이들은 혼자서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영어 원문이 실려 있기에 조금 큰 아이들에게는 영어 교육도 시킬 수 있어서 더 좋은 책이다. 한 가지 단점은 입체북이라 가격이 조금은 부담된다는 것인데, 그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 책이다. 돌 선물이나 새신자의 아이에게 하는 선물 등으로 적극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