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책 수선가의 기록 - 망가진 책에 담긴 기억을 되살리는
재영 책수선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에 계속 잘 쓰인 에세이를 읽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던 참에 만난 아주 좋은 책이었다. 책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였다. 책 수선가라니...존재하는지도 몰랐던 직업이었고 그 속 이야기들을 들을수 있어서 좋았다. 모든 것이 빠르게 바뀌고 쉽게 사고 버리는 패스트 소비시대에 다른 것도 아닌 책을 고쳐 소장하거나 선물하고픈 사람들이 있다는 것도 신기했고 그걸 가능하게 해주는 저자도 신기했다. 책 수선과정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면 마법같아 보이기도 했다.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책에 대한 추억을 공유할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읽는 중에도 읽고나서도 뭔가 따뜻해지고 기분좋아지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