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번째 스타일 북 Login Books My First Life 2
스즈키 나오코 지음, 이경민 옮김 / 로그인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옷장에 분명 옷은 있는데 막상 입으려면 입을 만한게 없다??
옷장 속 옷들이 거름이 되어 썩어가고,스타일링 센스가 갈수록 곤두박질만 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나오코의 심플하고 세련된 퍼스널 스타일 컨설팅을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일본 최고의 퍼스널 스타일리스트가 알려주는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링 기법을 이 한권의 책으로 만날수가 있답니다^^



저자 스즈키 나오코는 일본 최초의 클로젯 오거나이저 이자

개인별 맞춤 스타일링 전문가로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명 스타일리스트랍니다.



이 책은  저자가 실제로 고객분들에게 제시하는

당신다운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과 매일 스타일링 하기 쉬운

옷장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용기를 내어 저만의 스타일을 찾아 볼까 합니다^^



이 책에서는 총 5가지의 측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는데요......

심플하지만 세련된 나만의 스타일링 만드는 기본에서 부터

옷장 정리의 기술과 진정한 내 스타일 만들어가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심플하고 세련된 본인만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기본이 되는 아이템을 가출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기본색의 옷과 멋스러움을 더해줄 소품, 돌려입기 편한

데님이나 티셔츠 등의 기본 아이템의 매칭으로

이렇게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소품을 짝지어 세트로 구성해두면 만들어 놓은 개수만큼

이렇게 스타일링의 폭이 넓어진답니다.




기본 아이템이 있어야 다양한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당장 내 옷장 안의 기본 아이템을 통해

멋쟁이로 변신해 보는 방법도 있네요




옷장 속에 잠들어 있는 아이템을 부활 시키면

이렇게 멋진 스타일링의 완성을 득템할 수 있답니다.



옷이나 소품을 고를때는 약간의 요령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하네요!!



그날 신을 신발이 정해지지 않으면 스타일링은 완성되지 않는답니다

기본 컬러 신발 다음으로 갖춰두면 좋은 신발들이라고 하네요



가디건은 꼭 입지 않아도 소품으로 쓸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인데요

평소 저도 이 스타일을 자주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반드시 기억해야 할 쇼핑의 10가지 원칙도 소개되어 있는데요

정말 기억해 두면 유용한 원칙들이네요^^



헤어스타일은 자신만의 스타일의 완성이라고 하죠 !!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머리 손질의

기본 롤도 잘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자신만의 체형별 체크 리스트를 통해 어떤 스타일의

옷이 어울리는지 진단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약간 X라인 타입 이더라구요 ㅎㅎ



가지고 있는 옷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소화하기 위해선

옷장을 기능적으로 정리하는 기술이 꼭 필요하다는거

모두들 공감하시죠^^



이 책을 다 읽을 무렵이면 이제는 스스로 만들어낸

나만의 때와 장소에 맞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창조하는 시간 !!



옷장에 분명 옷은 있는데 막상 입으려면 입을 만한게 없다 !!

모두가 공감하는 사실 아닌가요 ㅎㅎ

이 책은 5가지 기본 아이템으로 우리에게 꼭 맞는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리으 비법을 공개 하고 있답니다.


본인에게 어울리는 기본 컬러를 찾아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고

5가지의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멋쟁이로 변신할 수 있다는 사실 !!

이 책 한권이면 나 만의 스타일 찾기 자신 있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