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기욤 뮈소 지음, 윤미연 옮김 / 밝은세상 / 2006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바쁜 일상속에서 책 읽은 시간조차 내지 못한 내 자신에게 짜증이 났다. 밥만 꾸역꾸역 집어넣을 것이 아니라 내 마음속에서 따뜻한 무언가를 집어넣고 싶었다.  친구에게 전활 걸어 물었다. 친구는 선뜻 '구해줘' 이 책을 권해주었다.  

이 작가가 말했던 것처럼 이 책을 맨 처음 펼쳤을때보다 마지막장을 덮었을때 더 행복했다. 

정말 한편의 영활 보는 듯 했다. 많은 사건들이 하나의 사슬처럼 연결되어 사건이 이뤄지고 해결된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400페이지가 넘는 장편소설이지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읽었다. 이 책을 권해준 친구가 고맙고.. 나도 독자 분들이 적극 추천하고 싶다.  

아마도 남자분들보다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소설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