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린스 1호점
이선미 지음 / 눈과마음(스쿨타운) / 2006년 7월
평점 :
품절


 

요즘 '커피프린스 1호점' 드라마.. 인기 좀 있다고 들었습니다.

전 아직 보지 못했지만.. 주인공으로 공유와 윤은혜가 나온다죠.

우연찮게 드라마 대신 책으로 읽게 되었는데...

로맨스 소설들.. 다..뻔한 이야기죠...

그걸 알면서 읽는 이유는 글쎄요.. 대리만족이라고 할까.ㅎㅎ

돈많은 남자와 돈없는 여자..

이 두 사람이 만나는 과정이 쫌 색다르긴 한데...

티격태격하다가..결국 해피앤딩..

솔직히.. 그리 재미있진 않았어요.. 스토리가 너무 싱겁다고 할까...

긴장감도 없이 밋밋하네요..

책 내용을 어떻게 잘 살려낼 지 드라마가 궁금해 지긴 하네요..

책보단 드라마가 더 재미있을 듯..

그리고..서울에 살지 않은 이상..

빈스앤베리스 무료 시음권(아이스 아메리카노)은 버려야 겠네요..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스케 2007-07-22 14: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보다 드라마가 낫다는데...동감한표 던지고 갑니다!!!

미모사 2007-08-04 16: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도 드라마가 백배 낫다는 데 동감합니다. 원작자가 현재 커프 대본도 쓴다는데 아무래도 공동작가와 피디의 힘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