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밀도 - 잘되는 영업, 잘나가는 조직은 무엇에 집중하는가?
김용일 지음 / 도슨트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서비스교육을 하는 과정에서 세일즈기법과 현장의 사례등을  접목시켜야 할 때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사례는 현장의 경험인데요.  이 책에는 고수의 비법이 담겨있는것은 물론이며, 시간의 밀도에 맞게 단시간에 캐치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핵심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세일즈를 하는 사람 또는 고객응대를 접점에서 하는 직원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해주는 좋은 책인 것같습니다. 저도 읽고 직원들에게도 공유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