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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커 펑펑 : 공룡 ㅣ 스티커 펑펑
디엔에스공오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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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그리고 그 공룡을 스티커로 듬뿍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본 시간
넉넉하게 들어있어 두 녀석이 다투지도 않고
붙여도붙여도 여전히 많이 남아있는 스티커를 보며 흐뭇해하던 아이들~



소근육이 아직 발달이 덜 되고 있는 우리 큰아들같은 경우는
작은 스티커 조각들을 떼어내면서 손가락을 많이 움직여서 소근육을 자극해줄 수도 있었던
시간이었고
더불어 작은 스티커 하나한에도 각 공룡들의 이름을 알아가며 책에 펼쳐진 배경들을 봐가며
각 공룡들이 살았던 환경을 알아볼 수도 있어서 무척 좋았던 시간들이었다.


특징과 이름도 익혀가며 같은 공간에 함께 살았던 다른 공룡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재미있었던 시간~

아주 넉넉한 스티커들
그리고 각 공룡들의 이름이 적혀있어서 이름을 읽어가며
맞는 장소에 붙일 수도 있었고
어떤 페이지에서는 정해진 스티커자리 외에도 아이들이 원하는 장소에 붙이도록 되어있어서
이야기를 나눠가며 당시 상황을 역할극으로 재현해 볼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정해진 자리에 일률적으로 붙이는 과정보다는 자유롭게 붙이도록 제공되어 있는 공간이 훨~ 아이들의 맘을 설레게 했다.


이리 구성되어 있는 스티커북~
생생한 실사의 배경 그리고 공룡들의 이름~


아껴가며 붙이느라 몇 페이지 조심조심 붙이고서
붙이고 난 후에도 한동안 손에서 놓질 못 했던 아이들~
다른 공룡 백과나 그림책을 펼쳐두고서 스티커를 붙여가며 익힌 공룡들을 한 번 더 알아가는 시간들도 가져볼 수 있었다.
우리 아이들은 스티커북을 보면서 많은 시간을 활용하기도 해서 한 번 붙이면 책장에 들어가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지금처럼 다른 책들을 펼쳐두고 스스로 꺼내보는 일은 또 첨이었다.
스스로 꺼내가며 알아가는 과정이 무척 기특해보였던 시간들이었다.
다른 책들과의 연계도 무척 다양하게 이루어질 수 있었던
<스티커 펑펑 - 공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