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 클래식 디즈니 포스터 컬러링북 2
디즈니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키마우스의 나이는 1928년생이니 95세인가...

 

예전에 조난당한다면, SOS라고 해변에 쓰지말고 미키마우스를 그려놓으면 디즈니사 변호사가 고소하러 와서 구해줄거라는 농담이 있을만큼 미키마우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여서 도용당하기도 많이 도용당한다고 알고 있다.

 

어려서 잘 모르던때, 너무 귀여운 캐릭터 인형을 가지고 싶어서 문방구에서 울었던 기억이 있다. 그때 그 캐릭터 인형이 미키마우스였다. 미키마우스의 친구 미니마우스 존재와 함께 미키마우스가 내가 싫어하는 생쥐를 캐릭터화한거란 사실을 알게 되면서 미키마우스에 대한 사랑이 조금 식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내게 가장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미키마우스이다. 월트 디즈니 아저씨가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

 

 

이 책은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들의 포스터를 담은 컬러링북 두번째 시리즈이다. 일단 책 크기가 포스터 컬러링북답게 큼직해서 뿌듯하다. 게다가 첫 장이 내가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포스터여서 더 신난다.


 

책의 뒷쪽은 컬러링북의 오리지널 포스터가 실려있다. 컬러링에 대한 자신이 없는 나같은 사람은 오리지널 포스터를 보면서 일단 그대로 색칠을 시작해보면 좋겠다. 물론 색감이 좋고 자신있다면 자신만의 색으로 색다른 포스터를 만드는 것도 의미 있을 것이다. 포스터 사이즈가 큼직해서 아이들이 쉽게 색칠하는 활동에도 적합할듯 하다.


 

나는 오리지널 포스터를 보고 일단 12색 색연필로 시작해보았다. 좀 더 자신감이 붙으면 마커펜과 파스텔, 아크릴 물감 등을 사용하면 재미있을듯 하다. 나의 최애 캐릭터 미키마우스 기본 포스터를 색칠하고 있자니 어릴적 내가 갖고 싶어했던 미키마우스 인형이 또 생각난다. 배를 살짝 내밀고 뒷짐 진 상태로 활짝 웃고 있는 미키마우스를 보니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는 느낌이다.


 

미키마우스 포스터 뿐만 아니라, 곰돌이 푸, 아기사슴 밤비, 도날드 덕, 구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피터팬, 아기 코끼리 덤보, 101마리 달마시안 개, 신데렐라, 환타지아, 로빈훗, 피노키오, 잠자는 숲속의 공주, 백설공주, 아리스토캣, 정글북, 레이디와 트램프, 칩과 데일, 썸퍼, 아기 돼지 삼형제까지 다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포스터가 2~3종씩 있어서 좋아하는 캐릭터 먼저 컬러링을 시작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