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중독 클럽
이온화 지음 / 한끼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 짝사랑 중독 클럽 by이온화


🌱 “짝사랑 중독 클럽에 온 걸 환영해!”
서툴러서 놓쳐 버린 과거의 짝사랑을 부활시킬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해외 11개국 수출 계약을 이룬 화제의 힐링 판타지! 🌱


~짝사랑 이야기의 결론은 항상 두 가지이다. 짝사랑 하던 상대와 사랑을 이루느냐? 결국, 이루지 못하느냐?
그런데 짝사랑이 자신의 첫사랑이 된다면 그 애달픔은 더 해진다. 이제 처음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려는 10대들에게는 짝사랑이자 첫사랑이 어떤 느낌일까?

그 느낌을 너무도 잘 살린 이야기가 '짝사랑 중독클럽' 이다.
원래 이 이야기는 2024년에 이온화 작가가 전자책으로 공개했던 내용이었다. e북에 익숙한 청춘들과 감성코드가 맞아 떨어지며 판타지 분야1위에 오르고 해외수출까지 되더니 드디어 지금 보는 종이책으로도 발간되었다.

최근에 나오는 문화 콘텐츠 내용중에는 타임리프 소재들이 많이 나오는 데, 이 이야기도 시간을 거슬러 간다.
많은 이들이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꼭 하고 싶은 일 중에 하나가 이루지 못한 사랑에 성공하기이다.
해랑 고등학교의 고등학생 4인이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다.

시간여행의 시작은 어느 날 갑자기 이도, 우주, 태현, 지나에게 날아온 초대장 때문이다.
"짝사랑 중독 클럽에 온 걸 환영해. 한 장씩 나눠 받은 초대장은 짝사랑을 이뤄주는 타임머신이야. 그 초대장을 찢으면 짝사랑이 이뤄질 확률이 가장 높은 과거로 시간 이동을 해. 한 장씩 차례로 찢되 지금으로부터 24시간이 지나기 전에 네 장 다 찢어야 해."

고등학생들이지만 이들이 가지는 사랑의 마음과 유형은 다양했다.
이도가 동성친구 태현에게 자꾸만 마음이 가는 것, 태현이 연상의 운동선수 선배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 완벽한 사랑만 꿈꾸는 지나 등 10대들의 첫마음이자 짝사랑도 성인들의 사랑과 별반 다를 게 없다.
어떤 사랑이든 그 시작은 서툴고 보잘 것 없어 보이지만 이상하게도 가장 빛나 보인다. 그 안에 담긴 첫 마음과 이루지 못함이 합쳐져서 일 것이다.

이들이 과거로 돌아가 그때와 다른 선택을 한다면, 실패했던 짝사랑에 성공할 수 있을까?
사랑은 한 사람만의 일방적인 선택과 마음으로만 되는 것은 아니다. 사랑만큼 상호작용이 중요한 것은 없다.
비록 실패한 사랑이라도 그 실패에서 느낀 수많은 깨달음으로 인해 다음에 다가 올 사랑에 대처할 수 있으니 실패는 진짜 실패가 아니었다.

풋풋한 10대들의 가슴뛰는 사랑의 마음, 같은 마음으로 연애세포를 되살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hanki_books
#짝사랑중독클럽 #이온화 #한끼
#판타지 #청소년소설 #로맨스
🔅< 한끼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서평단 #도서협찬 #추천도서 #책추천 #신간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