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쌤의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특별 부록 한정판) - 진짜 영어 듣고 말하기 수업, 리얼 영어 패턴 100
주아쌤(이정은) 지음 / 몽스북 / 2024년 10월
평점 :
품절


소리튠 영어로 수많은 영알못들을 영어천재로 변신시킨 주아쌤이 이번에는 '툭 치면 탁 나오는' 영어회화 책으로 찾아왔다.
이미 출간 전부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을 정도로 기대를 모은 책이다.

영어에 귀가 막힌 이공계생부터 40대 워킹맘을 영어의 세계로 이끌고 발음좋은 초등학생과 거래처와 능숙하게 업무를 해내는 50대를 탄생시킬 정도로 소리튠 영어는 말하고 듣는 실전영어에서 명성이 자자했다.

영어발성, 발음, 리듬과 강세, 연음, 호흡을 익히고 훈련하면 영어의 입과 귀가 튜닝된다.
그러기 위해서 단어가 아니라 소리블록으로 떠올리는 것이 소리튠 방식이다. 시작블록, 코어블록, 디테일 블록이 있고 최대한 많은 소리블록을 익히면 말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진다.
그래서 주아쌤이 주는 유용한 소리블록에 대해 기대가 더 된다.

이 책은
1.외국인을 만났을 때 바로 말 할 수 있는 소리블록
2.한국인이 가장 많이 실수하는 영어 바로잡는 소리블록
3.일상에서 자주 쓰는 시간, 장소, 감정에 관한 소리블록
4.기초 단어인데 입에서 잘 안나오는 소리블록
5.한국인은 도저히 알아듣지 못하는, 진짜 원어민이 사용하는 소리블록

5가지 상황에 맞는 소리블럭 각 20개씩 총 100개의 유용한 소리블럭을 소개한다.
각 소리블럭에는 발음을 수월하게 하기 위한 tip과 일상에서 쓸수 있는 dialogue, small talk과 확장문장 연습하기 까지 익힌 문장을 다양하게 연습하고 활용할 수 있는 예문도 함께 있다.
QR코드를 통해 발음을 듣고 따라하기도 좋다.

모든 일이 다 그렇지만 특히나 언어는 계속 쓰지 않으면 급격히 쇠퇴하는 능력이다. 외국에서 오래 살다보면 모국어도 어눌해지기 마련인데 외국어가 능숙해지기 위해서는 많이 말하고 들어야 한다.

오늘부터 100개의 소리블록을 반복해보자. 듣고 말하고 듣고 말하다 보면 어느 순간 '툭 치면 탁' 나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