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의 마법 - 읽는재미 4단계 3
Dorling Kindersley사 지음, 엄혜숙 옮김 / 삼성출판사 / 2001년 5월
평점 :
절판
영화의 대한 모든 것과 읽는 재미를 찾으러 고고씽~~
분장사가 얼굴에 다양한 색깔을 칠해서 분장을 하기 시작했다. 세트장은 거대한 창고 같았다. 어느 순간, 나가는 길이 없었다. 전기 기사가 조명 기구에 또 다른 젤을 붙였다. 부드러운 금빛 조명이 세트에 가득했습니다.
"액션!"감독이 외치자 배우들은 연기를 시작하는것이다.
영화에서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진답니다. 공룡도 나오고, 외계인도 만날 수 있었다.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할까? 그것이 바로 영화의 마법이다.
역시 영화는 재미있고 멋있는 것 같다. 위에쓴 글과 같이 영화에서는 우리가 상상하는 일이 이루어지는것이 맞다는걸 이 책을 읽고 알았다. 그럼 읽는 재미를 알러 가자!!
읽기를 시작하는 우리에게는 역시 책에 재미를 느껴야 한다는 것같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생생한 사진과 사실적인 그림으로 꾸며 재미를 더해준 것 같다.
그래서 우리의 읽기 능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나의 나이의 구분해 놓았다.
나는 고학년이므로 '생각하며 읽어요'입니다. 그럼 1,2,3으로 구분해 보겠습니다.
1. 풍부한 단어수와 복잡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읽는다.
2. 이야기의 이해를 돕는 재미있는 책의 읽을 거리로 되어있는데 잘 읽으며 이해할 수 있다.
3. 전문적이고 폭이 넓은 단어 해설이 많은데 그걸 잘 이해할 수 있다.
이렇게 나는 이 세가지 중에서 2.번이 내가 거의 그렇게 읽는다. 앞으로는 나도 1,2,3을 잘 읽고 해결하고 이해하면서 읽겠다고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