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중학생 SKY 최고의 공부법

 

EBS에 소개되었다고 하니 가장 먼저 눈에 띌 수 밖에 없는 교육서네요.

 중학생들의 공부 습관과 방법을 서울대·고려대·연세대 합격생 20인의 선배들이 어떻게 알려주고 있는지 내용이 궁금하네요~ 

 

 

 

 

 

 

 

 

 

 

 

  초등 인문독서의 기적

 

  인문학의 중요성이 계속 부각되는 요즘 집에서 인문독서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내용을 읽으면서 제대로 실천하고 싶어요~

 

 

 

 

 

 

 

 

 

 

 

 

  면역력이높아지는1분손가락요가

 

<내 몸 사용 설명서>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을 책으로 읽으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한 손쉬운 손가락 요가를 직접 따라해 보고 싶네요~

 

 

 

 

 

 

 

 

 

 

 

  게으른 요리

 

 쉬운 식재료로 요일별  메뉴를 초스피디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서 읽고 싶은 책이에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주말체험여행

 

 경기관광공사가 펴낸 경기도 관광지 243곳의 정보와 함께 아이들이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책을 읽고 직접 여행을 하면서 활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