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현처럼
동지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홈쇼핑을 즐겨보다가 오랜 시간 동안 지켜보면서 자연스럽게 팬이 된 동지현 쇼호스트.

그녀의 방송을 일부러 챙겨 보게 되고, 그녀가 소개하는 제품은 더 눈이 가고 믿음이 생기는 부심이 있어서,

책이 나왔다는 소식에 어떤 내용들로 채워져 있을지 너무나 궁금했고 무조건 읽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어떻게 나이 들 것인지 고민하기 시작했다면

그녀에게서 힌트를 얻자!!!   

  

 

 

  

 

 

 

 

목표는 각자 다를 수 있지만, 제대로 알고 노력한다면

누구나 '내가 꿈꾸는 나'를 만날 수 있다.

 그것만큼은 여러분에게 자신 있게 약속한다.

- 프롤로그 中

 

 

 

 

   #동지현처럼 책에서는

우리나라 홈쇼핑의 대표적인 쇼호스트답게 개인 SNS 채널에도 많은 팬들이 있는

그녀에게 궁금해하는 여러 가지 내용들이 담겨있어요.

좋은 피부를 위한 관리 방법, 다양한 화장품에 대한 의견, 피부과 시술에 대한 궁금증,

기초부터 색조 제품에 대한 소개, 다이어트와 운동 등

건강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 패션에 대한 유익한 정보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여자라면 모두 관심 있고 궁금할 수밖에 없는

#좋은피부 #좋은화장품 #다이어트 #패션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본으로 솔직 담백하게 설명해 주고 있어서,

눈에 쏙쏙 들어오고 페이지가 술술 넘어갈 수밖에 없었어요.

 

 

 

 

  

 

 

 

 

 

토너부터 크림까지 기초 케어 루틴을 설명하는 부분에서는

평소 기초 케어의 습관과 생각이 잘못되었다는 것도 깨달을 수 있었어요.

 

 

나이가 들면서 사용하는 기초의 종류가 많아져서 토너 단계는 항상 건너뛰다 보니 토너를 무시했는데,

토너는 흥청망청 쓰면서 기초의 다음 단계를 위한 준비 과정으로 꼭 필요한 제품이었네요.

또 지성피부를 이유로 무거운 영양크림보다는 수분크림이나 가벼운 제품으로 마무리를 했었는데,

열심히 발라줬던 모든 기초 제품들이 날아가지 않게 꼭 영양크림으로 보호를 해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설명에서 나왔던 여러 가지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추천 제품으로 따로 정리해서 중간중간 보여주는 것도 도움이 되었어요.

책에서도 언급했지만 누구나 알고 있고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흔한 제품보다는

그녀가 직접 알아보고, 경험하고, 소개했던 제품들을 추천해 주어서 더 좋았어요.

 

 

 

 

  

 

 

 

 

책을 읽으면서 마구 따라 했던 셀프 림프 마사지는

꾸준히 실행하고 있는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비슷한 연령대라서인지 피곤하거나 힘든 몸의 부분들의 설명에 격하게 공감도 되었고,

도움이 되는 방법들의 소개에서는 나도 모르게 집중하고 보면서 따라 하고 있었어요.

 

 

스트레칭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루틴들의 방법도 설명하고 있는데,

사진이 같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녀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하니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 해야겠어요.

 

 

 

 

 

  

 

 

 

 

   20대, 30대, 40대...

연령대별로 여러 가지 상황과 이유로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제대로 보내는 것이 쉽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책을 읽으면서 지나온 시간 속의 내 모습을 돌아보면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나를 가장 잘 파악하고 있는 것은 나이니만큼,

나를 관리하는 것도 내가 제일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건강과 피부를 위한 데일리 루틴들을 실천하기로 결심했어요.

 

 

 

 

 

 

  

 

 

 

 

이제, 나라는 브랜드를 완성할 시간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매 순간을 처음으로 맞이한다.

그걸 늙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살면서 나 자신에 관해 점점 더 많이 알아가는 것이라고 말이다.

 

- 본문中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인생 전체를 봤을 때,

아직 절반도 지나지 않았다는 희망적이고 긍정의 마음으로

하루라도 빨리할 수 있는 노력과 행동은 미래의 나를 위해 무조건 시작해야겠어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과 멋진 스타일을 희망하는 모든 분들에게

#동지현처럼 책을 만나보시길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