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세계의 조각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0
싸이프레스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스티커북을 만난건 '스티커 컬러링 디즈니 프렌즈'였다. 빨간색 표지에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티커 모으기가 취미인 아이에겐 스티커를 번호대로 맞추면 멋진 작품이 완성되니 하나의 작품을 완성할때마다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

이번에는 스티커 조각이 더 많은 '스티커 아트북-세계의 조각'을 선택했다. 한번쯤을 만나봤을 세계 조각 작품 10가지가 수록되어 있다. 200여개~400여개의 스티커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도형감감이 약한 아이에게 여러 가지 도형을 접할 수 있도록 해서 공간지각능력에도 도움이 되는듯 하다. 음영의 대비를 통해서 색의 감각을 익힐수 있는 장점도 있다. 핀셋을 이용해서 하면 더 정확하고, 정밀하게 사용할 수 있다.(지나번에 사용하고 잘둔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이번엔 손으로 작업했다.) 쉽께 뜯을수 있도록 절취선이 되어 있어서 여러명이 각자가 원하는 작품을 나눠서 하기도 좋다. 스티커 붙인 곳이 마음이 들지 않을 경우 잘떨어져서 수정작업 하기도 좋았다.


 

표지에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이라고 적혀있다. 성격이 급하고, 노안도 살짝 온 남편에겐 힐링 타임이 아니라 스트레스 타임이 되어서 중도에 포기시켰다. 아이들과 잔잔한 음악을 틀어놓고 스티커 아트북을 하니 머리도 식힐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를 했다는게 뿌듯했다. 한가지 단점은 집중해서 완성하고 고개를 드니 목이 너무 아팠다. 조각이 작아 더 집중하게 될 경우 고개를 더 많이 숙이게 되니 하는 중간 중간에 꼭!!! 목운동을 해야한다는걸 알려드리고 싶다. 스티커를 좋아하는 분들, 아이와 함께 할 무언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