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1 : 디즈니 프렌즈 스티커 컬러링 1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스티커만 보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사달라고 하는 딸은 스티커 파일을 만들어서 모으는게 취미다. 스티커들이 예쁘긴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스티커 컬러링 디즈니 프렌즈"가 그 아쉬움을 깨끗하게 날려줬다.


처음에 스티커 컬러링을 펼쳐보고 '우와~ 멋지다. 완성하면 정말 멋지겠다. 헉! 이렇게 작은 공간에도 스티커가 다른 색깔로 있어요. 정말 멋진 책이예요. 이건 언니들로 좋아할 것 같아요'라고 하며 학교 갔다와서 한참을 책을 펼쳐보며 감탄을 한다. 한장씩 잘라서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가장 어려울것 같은 건 큰언니, 그 다음은 작은 언니, 나머지는 막내 차지다.


작은 스티커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소근육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막내는 핀셋을 이용해서 붙인다. 조금의 공간만 있어도 완성작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어두운 부분의 흰색을 네임펜으로 칠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드디어 세번째 마음에 드는 작품을 완성했다. 한권을 완성하고 "이제 그냥 붙이는 스티커는 재미없을것 같아요. 앞으로 안살래요"라는 말이 너무 반가웠다. 하지만 "스티커 컬러링만 살래요"라며 푹 빠졌다.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으면 처음 작품을 다시 하고 싶은데 그럴수 없으니 한권 더 사달란다ㅠ.ㅠ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들이라 더 좋아했던것 같다. 디즈니 공주 시리즈도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