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하우스 - 평범한 하루 24시간에 숨겨진 특별한 과학 이야기 공학과의 새로운 만남 27
데이비드 보더니스 지음, 김명남 옮김 / 생각의나무 / 200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하루 24시간 속에 숨겨진 과학이야기이다.내가 생각한 것과는 전혀 다른 내용이었다.그런데 정말 알아야 하는 내용이었다. 어떤 내용은 나를 심각하게 했다. 어떤 내용은 나를 두렵게 했다. 내 삶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어나는 진기한 과학의 현상을 보면서 어떤 면에는 그저 순응하며 살아야하는 것 아닌가하는 비애감마저 든다.어떤 내용은 나를 허망하게 하는 내용도 있었다. 최근에 읽은 책 중에 가장 많이 배우고 가장 많이 생각하게 한 특이한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