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철나무꾼 2012-06-26  

에파타님~!

잘 지내요?

보고싶다~, 이제 전어는 박제가 됐겠다, ㅋ~.

저 핸드폰 잃어버려서 에파타님 전화번호, 주소, 연락처 암껏도 없어요.

이젠 에파타님이 내게 연락해주길 기다리는 수밖에...

이건 짝사랑도 아니고...중증의 외사랑이다. 참내~--;

 
 
저절로 2012-06-29 0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하하하하..눈물나고 고맙네요.
양철댁때문에 더 이상 잠수는 못 타겠네요.
어느 시기가 되니 책이 손에 잡히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책을 접고 찾아나섰죠.
제가 쫌 강박증 같은 게 있나봐요.알고 싶으면 끝을 봐야하는 직성이라
간접경험으론 갈증이 풀리지 않았거든요.
게다가 머리까지 나빠 한꺼번에 여러가질 해내는 능력도 없는지라...!!


하하..전어 해동되고 있어요.

왠진 모르지만 밑도 끝도 없이 양철댁 생각이 절로 나곤 해요.
잘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