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셀럽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ㅣ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2년 6월
평점 :


예전 이 시리즈로 랜드마크편을 한 기억이 있어서 요번에는 정말 완벽하게 붙여 보리라는 다짐을 해보았지만 쉽지 않았다는. ^^ 하지만 요즘같이 덥고 후덥지근한 날씨에 몰입이 필요한 시기에 딱 안성맞춤인거 같다. 다시 코로나 확진자들이 늘어나고 더워서 나가기도 쉽지도 않은 이시기에 이 책을 만나 재미나게 붙였던거 같다.
이 책은 총10개의 셀럽들을 주제로 한 스티커 붙이기가 가득하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셀럽들의 모습을 250개의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다 보면 어느샌가 한 사람의 셀럽을 완성해 가고 있는걸 확인할수 있을것이다. 처음에는 어떻게 이걸 붙이지 하고 숨이 턱 막히는데 그건 잠시 잠깐의 생각일뿐 붙이다 보면 무념무상으로 붙여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것이다.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 하나를 완성할수 있다.
요즘 사실 두통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잠시나마 이지만 이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두통도 잊게 만든다. 작은 조각에서 큰 조각까지 하나씩 붙이는 재미가 있는데 처음에는 작은 조각을 붙일때는 손가락으로 붙이다 보니 위치도 엉망이고 튀어 나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앞에서 설명대로 이쑤시개를 활용해 보니 그 공간에 잘 붙일수 있는 노하우가 생기게 된거 같다. 사실 나는 다른 취미생활, 바느질을 하고 있지만 바느질을 하다가도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을 옆에 두고 있다보니 이 책에 더 손이 가게 된다. 10명의 셀럽이라서 지루하게 하지 않아도 되고 본인이 좋아하는 셀럽 먼저 시작해 보면 그 재미를 알게 된다. 그리고 끝까지 완성해 가서 그 얼굴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과연 제대로 붙일수 있을까 생각하지만 번호대로 하다보면 어느새 완성되어 있게 된다. ^^ 사실 번호를 헷갈려서 엉뚱한 번호를 붙인경우도 있어서 번호를 잘 확인하고 붙여 주는 센스 잊지 말기를, ㅎㅎ 몇번을 붙이다 보니 노하우까지 생긴다. 혼자만이 아니라 하나씩 다른 이들과 함께 해도 재미 있을듯 싶다. 시간가는 줄 모른다는 말이 정말 이 스티커 붙이는 순간 알수 있을것이다.
에이 설마 하는 마음이 와웅 정말 무념무상, 스트레스 제로, 정말 강추하게 만드는 스티커북 한번 도전해 보기를 바란다. 안해본 명화편이 있는데 명화편에도 도전해 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다른 주제로도 나왔으면 하는 소망을 비추며 나머지것들도 이 여름이 다 가기전에 완성해 보리는 다짐을 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