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사용 설명서
수잔디 지음 / 하움출판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주 사용 설명서





우주 사용 설명서.
오묘한 제목이라고 느끼는 가운데 운 좋게
협찬을 받아 읽어볼 수 있었다.


사실 이런 도서는 관심 밖이라 읽어본 적이 없기에
이름도 초면이었다. 물론 다른 도서들도 비슷하긴
하다. 늘 읽는 장르만 읽기 때문에…

아무튼 작가님의 필모도 흥미롭지만, 스승님도 더불어 흥미로웠다. 초능력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 같은데..







책은 3개의 쳅터로 나뉘어있다.

1. 공명의 법칙
2. 사랑은 셀프입니다.
3. I Am 힐링

우주 사용 설명서라고 했는데, 사용서는 나를 만나고
힐링하는 것을 말하는 것 같았다.





책은 다양한 주제와 함께 다양한 어록들을 소개하며
내용를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읽다보면 자기 개발에 관한 내용도 있고, 심리학적인
설명도 나온다. 작가분의 두루두루 걸쳐있는
지식들을 펼쳐서 설명하는 책인 듯 하다.






포괄적인 주제들이 많이 나와서 집중하기 힘들수도
있지만 책의 결론은 나의 힐링이기에 끝까지
잘 따라오시길.






책에서는 기독교 이야기가 종종 나오는데, 이 부분은
좀 많이 아쉬웠다. 우선 이 책은 종교서적이 아니다.
그렇다면 기독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교 어록을
다루었으면 좀 더 평화(?)로웠을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이 담고 있는 큰 뜻은 좋은 말씀이기에 힐링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