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집사TV 베드왕국의 잡일 용사 3 - 집사TV 오리지널 코믹스 ㅣ 집사TV 베드왕국의 잡일 용사 3
권수영 그림, 박시연 글, 집사TV 원작 / 대원키즈 / 2025년 11월
평점 :


드디어 3권!!! 1,2권을 재미있게 읽고 3권을 기다리고 있던터라 너무 반가웠어요. 사실 처음에 만났을 땐 등장인물이 많아서 읽다 보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내가 지금 무얼 읽고 있나 싶었었어요. 그런데 읽다보니 그게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더라고요. 멤버들마다 돌아가면서 사고를 치는 것 같은데 그게 오히려 도움이 되고, 도움이 되려고 한 행동은 더 큰 사건을 불러오기도 하니 도대체 예측이 안되는 모험이라 그게 너무 재미있어요. 그래서 아이들 때문에 보기 시작했다가 저도 재미있어서 열심히 보고 있는 시리즈가 됐어요.

무사히 전편의 미션을 잘 마치고 돌아왔더니 성대한 파티를 열어주겠다는 국왕. 그런데 수석 제빵사가 파티용 빵에 들어가야 하는 두부가 떨어졌다며 이제 막 돌아온 대저택 식구들에게 두부 좀 구해달라고 합니다.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요. 파티 주인공들에게 파티용 빵에 들어갈 두부를 사다달라니. 어이가 없었으나, 국왕의 심기를 건드려 좋을게 없다는 판단에 두부 장인을 찾아 나섭니다. 매우 간단하고 쉽게 생각했던 이 일은 예상치 못한 난관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두부 장인이 왕궁에서 원하는 최상품 두부를 만들기 위해선 빅버드가 지키고 있는 콩밭에서 황금콩을 따와야 한대요. 어쩌겠어요. 황금콩을 구해와야지요. 그렇게 어렵사리 두부를 완성해 가져갔더니.. 또 다른 사건이 대저택 식구들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이렇게 또 세번째 이야기가 끝이 나고, 마지막에 다음 편을 기다리게 만드는 어마어마한 사건이 예고가 됩니다. 다음편, 빨리 만날 수 있는 거겠죠?! 이번에도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첫째도 도착한 3권을 보더니 1,2권까지 꺼내서는 열심히 보더라고요. 재미있다며 신나게 읽고 또 읽는 중이예요. 네번째 이야기도 얼른 만나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