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팝팝 팝콘 영화 시작 우리 그림책 50
천은진 지음 / 국민서관 / 202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서평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몇 년 전만 해도 거의 매주 영화관으로 영화를 보러 갔던 것 같아요. 지금은 코로나 시기 지나면서 티켓값이 너무 많이 오르기도 했고, 각종 OTT로 쉽게 영화들을 볼 수 있기도 하고, 육아를 하면서 극장 나들이를 거의 접게 됐지만요. 극장 다닐때 정말 팝콘도 참 많이 먹었었어요. 영화 보면서 먹는 간식거리들은 왜 그리 맛있는지. 상영관 입장할 때 양손에 팝콘과 음료는 거의 들고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랬던 그 팝콘이 주인공인 그림 동화책은 처음인거 같아요. 팝콘들의 영화는 어떤 이야기일지..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위해 노력하는 팝콘들의 이야기가 궁금하기도 하고, 한참 영화관 다녔던 그 시절이 생각나기도 해서 읽어보고 싶었어요.


영화 보는 걸 가장 좋아하는 팝콘마을의 팝콘들. 오늘도 영화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모였어요. 그중에서 버터콘은 어쩐일인지 영화보다 영화를 보는 팝콘들을 보며 생각에 잠깁니다. 그리고 영화가 끝난 후 초코콘과 딸기콘에게 함께 영화를 만들어보자고 제안을 합니다. 바로 우리 팝콘들의 이야기를 말예요. 볼 줄만 알았지 만들어 볼 생각을 못했기에 초코콘과 딸기콘은 조금 주저했지만, 이내 관심을 갖고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그렇게 꿈을 꾸게 된 세 팝콘들은 각자 어울리는 역할을 나눠서 영화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과연 세 팝콘들은 영화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위해 노력하는 세 팝콘들, 정말 멋있었어요. 해보지 않은 길을 가기 위해 용기를 내 도전을 한 세 팝콘들처럼 우리 아이들도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길 바래봅니다.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가 실현되길요! 멋진 팝콘들의 이야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