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 1 - 랜덤 능력 뽑기 숨바꼭질 렛츠 고! 마이젠 시스터즈 1
이시자키 히로시 지음, 사쿠마 사노스케 그림, 김유선 옮김 / 제제의숲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를 보니 요즘 게임 앱 개발하고 게임 유튜버가 하고 싶은 우리 첫째가 너무 좋아할 것 같아 선택한 책이에요. 젠이치와 마이키 두 캐릭터의 이야기가 딱 게임 스토리더라고요. 인기 유튜브 채널의 캐릭터라는데 전 이번 동화책을 보고 처음 알았어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채널이나 캐릭터들 열심히 익히려고 하는데, 매번 새로운게 등장하니 한숨이 나오기도 합니다. 요런 쪽은 아들이 좋아하는 종류고, 딸이 좋아하는 취향은 또 다른거거든요. 뭐가 이렇게 많은지;; 그래도 아이들이 얘기할 때 알아듣기라도 하려면 열심히 봐두는 수밖에 없겠죠?! 암튼, 책이 도착하고 반은 걱정이었어요. 생각보다 글밥이 많은 편이라 아이가 잘 읽을 수 있을지요. 아직 학습만화 위주의 독서를 하고 있고, 글밥이 좀 많다 싶으면 잘 안보려 하거든요. 그런데 생각과 달리 이 책, 너무 잘 보네요! 재미있다면서 읽는거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했어요! 책 잘 골랐구나 싶어서요!


젠이치(토끼)와 마이키(거북이), 둘을 합쳐 마이젠 시스터즈라고 해요. 이번 첫번째 책에서는 '랜덤 능력 뽑기 숨바꼭질', '메두사 VS 마이젠 시스터즈', '목슴을 건 술래잡기!' 세 편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었어요. 커다란 변기 모양의 호텔. 이 변기 모양 호텔 그림을 보고 상상력 정말 기발하다고 생각하며 읽었어요. 두 친구는 이 호텔에서 숨바꼭질을 하기로 합니다. 단, 규칙이 있었어요. 뽑기 상자 속 랜덤으로 나온 캡슐의 색과 같은 색의 블록 버튼을 눌러 랜덤으로 능력을 뽑은 후 숨바꼭질을 하는 놀이에요. 어떤 능력을 가지게 될지 알 수 없으니 더 스릴있는 숨바꼭질이 기대가 되었죠. 숨바꼭질의 규칙을 숙지한 후, 시작된 숨바꼭질. 과연 승자는 누구?!


이웃 마을로 산책을 나온 마이젠 시스터즈. 그런데 마을 분위기가 뭔가 이상했어요. 게다가 사람과 똑같이 만들어진 석상도 눈에 띄었죠. 너무 잘 만들어졌다 싶었던 그때, 젠이키가 메두사의 짓임을 눈치 챕니다. 둘은 힘을 합쳐 메두사를 물리쳐 보기로 합니다. 돌이 되지 않고 메두사를 물리칠 수 있는 걸까요?! 마지막으로 실수로 암흑세계 오파트에 발을 들였던 둘. 감옥에 갇힌채 치킨 헌터의 감시를 받게 됩니다. 탈옥을 해서 이곳에서 빠져나가야 할텐데, 방법이 있을까요?! 글밥이 있더라도 아이가 꽤 흥미롭고 재미있어 할만한 이야기들로 가득해서 아이가 잘 읽고 있는 동화책이에요. 이 동화 시리즈는 아이가 좋아하기도 하지만, 글밥 있는 동화책에 익숙해 질 때까지 쭉 관심있게 지켜보며 읽혀볼까 해요!! 다음은 어떤 모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