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부탁해! 야옹야옹 고양이 친구들 1
토마쓰리 지음 / 길벗어린이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서평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너무 귀여운 표지에 반해 선택한 동화책이 도착했어요. 이 동화책은 집어든 순간부터 펼쳐보지 않을 수 없는 책이에요. 동화책 전체가 귀여움으로 무장하고 있거든요. 33마리의 고양이들이 각자의 매력을 뽑내고 있어서 보는 내내 웃음이 나오고 미소가 지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화책이에요! 33마리 고양이 찾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무늬가 전부 달라서 헷갈리기도 했지만, 재미있더라고요. 둘째도 그림 보는 재미에 푹 빠져서 열심히 보더라고요. 우리집엔 없는 고양이, 이렇게라도 실컷 만나봅니다.


33마리의 고양이들이 바다표범 할머니집을 찾아오는 날이 되었어요. 바다표범 헐머니는 부리나케 재료를 사다가 음식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음식 만드는 일이 수월치가 않습니다. 33마리가 먹을 양이 되어야 하니까요. 종일 만들고 또 만들고 드디어 완성이 되긴 했지만, 체력을 모두 소진하고만 바다표범 할머니. 아이들 식사가 끝날 때 쯤엔 푹 잠들어 버리고 맙니다. 심심한 아이들은 할머니를 깨우는 대신 할머니집을 탐험하며 놀기로 하죠.

호기심 넘치는 33마리 고양이의 할머니집 탐험기. 너무 귀여워서 보는 즐거움이 상당했어요! 어떤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등등 아이들과 고양이 찾기 놀이도 병행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귀여운 냥이들이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이번 여름, 냥이들의 귀여움으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