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TV 베드왕국의 잡일 용사 1 - 집사TV 오리지널 코믹스
박시연 지음, 권수영 그림 / 대원키즈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서평은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집사TV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본 적은 없지만 주인공들이 꽤 성인에 가까운 모습으로 그려져 있는 표지를 여러번 본 적이 있어서 이런 시리즈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출간된 '베드왕국의 잡일용사' 시리즈는 주인공들 모두 아이 버젼으로 출간된 것 같아 아이들과 읽어보고 싶어 선택해 봤어요. 이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대저택 식구들은 모두 5명이예요. 대저택 식구의 리더이자 지옥에서 추방당한 악마인 집사, 붉은 여우 또이, 털 색이 다르다는 이유로 동족에게 버려진 푸른 늑대 료미, 요정 마을 최고의 궁수 멜로우, 천사 푸딩제리. 이 기묘하고 독특한 인물들이 한 가족처럼 지내며 함께 사건 사고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예요.



이번 이야기는 대저택 각자의 방에서 곤히 잠들었던 5인방이 갑작스레 이세계로 뚝 떨어지며 시작됩니다. 누구에 의해, 왜, 언제까지 이세계에 잡혀 있어야 할지 감도 오지 않고, 이곳에서 어떻게 버텨야 할지 막막했던 5인방 앞에 베드왕국 기사단 소속의 이보가 나타납니다. 이보에게 들으니 왕이 꿈 속에서 받은 신의 게시를 통해 5인방이 곧 올거란걸 알고 있었대요. 이곳에선 기다리고 기다리던 용사지만, 5인방에겐 갑작스러운 일이기도 하고 용사가 되기보다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만 가득합니다. 그런데 5인방 앞에 또 다른 베드왕국 소속 기사단이 나타났고, 결국 5인방은 용사직을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5인방은 무사히 용사에게 주어지는 미션들을 해결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이가 읽기에도 나쁘지 않았고, 저도 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마지막을 보면 다음 이야기를 기다리지 않을 수 없어요. 다음은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 얼른 만나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