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꾸는 네 가지 선택
리차드 폴 에반스 지음, 권유선 옮김 / 처음북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인생을 바꾼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타고난 기질과 성향,그리고 자라온 모든 환경이 그 카타고리의 틀안에 우리들을 묶어 두기에 더욱 힘든다.행여 그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도 쉽게 변하지 않는 것이 인생 즉 우리의 삶이다.폴 에반스가 말하는 인생을 바꾸는 네가지의 선택에서 나는 그 해답을 찾아보고 싶다.그는 투렛증후군을 앓고 있는 사람이다.



우리가 흔히아는 틱장애라고 해야 하나!
감당하기 어려운 신체의 변화에도 그는 우리에게 목적을 가지고 인생을 즐겁게 자유롭게 살아가라고 이 책에서 조언하고 있다.행복한 삶이란 과연 무엇일까! 많은 물질적인 부와 명성,권력의 힘,그러나 그런 힘을 가진 자들도 때론 자살을 감행 하거나 일탈을 꿈꾸다 우리곁을 사라져간다.



인생을 바꾸는 네가지의 선택속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을 찾아보는 이 책속에 문을 들어가 보자.




믿어라 당신의 삶에 이유가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그는 말하기를 고난이 깊을수록 믿음은 성장한다. 믿음의 시련은 그 사람을 순교자적인 믿음으로 성장 시킨다.그 고난에 허덕이는 믿음의 사람들에게 한줄기의 빛과 같은 메시지로 우리가 행동하기를 촉구한다.우리가 믿기만하면 성공 할 수 있다. 포기란 자신을 버리는 행위요,하나님을 욕되이 하는 행위이다라고 한다.



한계로부터 자유롭게 하라.과거가 없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그 세월속에서 얻은것 보다 잃은 것이 얼마나 많은가? 나의 인생은 막장이라고 생각하는가? 허송의 세월을 보냈는가? 아직 포기하지마라.또 다른 기회를 우리에게 부여하신다.눈을 들어 믿음의 눈으로 새로운 세계를 바라보자.잃어버린 시간을,허비한 세계를 회복하는 힘을 기르는 선택의 문으로 들어가자.




삶을 확대하라.당신의 비전은 무엇인가? 생각은 행동을 지배한다. 내안에서 역사하는 잠재력은 무엇인가! 하나의 문이 닫히면 또 다른문을 그 분은 예비해 놓으셨다.우리의 실패까지도 하나님의 계획에 있다면 당신은 믿으시겠는가! 세번째의 문은 우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인도한다.우리자신 조차 몰랐던 잠재력을 일깨워준다.




저자는 장애를 딛고 우리에게 용기를 내라고 독려하고 있다.이 책은 복잡하고 실천 불가능한 일은 없다.간략한 내용속에 저자의 삶과 우리의 삶을 대비시키면서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추구하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행여 인생의 험난한 길에서 지치고 주저앉아 있는 힘든 영혼이 있다면 서있는 우리가 그들을 세워서 함께 행복으로 달려가지고 권유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